
chatgpt 및 음성 지원 챗봇의 상승
음성 지원 챗봇은 지난 몇 년 동안 먼 길을 왔습니다.NLP (Natural Language Processing)의 개발과 처리 능력 증가로 인해 음성 지원 인공 지능 (AI) 보조원의 사용이 일반화되었습니다.Chatgpt는 다른 음성 지원 AI 보조자보다 인간과 같은 대화 상호 작용을 제공하기 위해 개발 된 비교적 새로운 AI 보조원입니다.
ChatGpt는 생성 사전 훈련 된 변압기 (GPT) 기술을 기반으로합니다.OpenAI가 개발 한 GPT-3은 전임자 GPT-2의 성공을 기반으로하는 강력한 인공 지능입니다.GPT-3은 수십억 단어로부터 배웠으며 대화를 향상시키기 위해 맥락과 대화를 모두 통합 할 수 있습니다.
Chatgpt는 대부분의 AI 조수와 다르고 질문에보다 대화적인 방식으로 응답 할 수 있다는 점에서 다릅니다.다른 AI 어시스턴트와 달리 Chatgpt는 음성 명령을 사용하여 제어하지 않습니다.대신, 그것은 사용자에게 인간과 대화 할 수있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대화에 참여합니다.이 대화 상호 작용을 통해 Chatgpt는 복잡한 질문에 대답하고 대화가 진행됨에 따라 따라갈 수 있습니다.
Chatgpt와 같은 AI 기반 시스템을 사용하면 명령 기반 시스템을 개발할 필요가 없습니다.음성 지원 AI의 사용이 증가함에 따라 음성 지원 챗봇 개발이 증가했습니다.ChatGpt는 다른 AI 시스템과 함께 고객 서비스 시스템을 자동화하는 데 성공했습니다.또한 기업은 AI 기반 솔루션을 사용하여 직원을 관리하고 고객에게 질문에 대한 답변을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.
Chatgpt는 미래에 더 널리 퍼질 수있는 빠르게 발전하는 기술입니다.대화를 개최 할 수있는 능력으로 기업은 대기 시간을 줄이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보다 자연스러운 고객 서비스 경험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.Chatgpt의 미래는 밝게 보이고 고객 서비스 경험을 혁신 할 수있는 잠재력은 훌륭합니다.
Chatgpt가 계속 발전함에 따라 최고의 고객 서비스 경험을 위해 AI 시스템과 상호 작용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Chatgpt의 기술, 기능 및 사용 사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hopify의 블로그를 방문하십시오..고객 서비스 및 기타 목적으로 ChatGpt 및 기타 AI 기반 시스템 사용에 대한 추가 리소스는 IADVIZE의 백서 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