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chatgpt와 Chatbot Analytics의 미래
챗봇은 오랫동안 디지털 고객 서비스의 주류였습니다. 그러나 그들의 사용은 단순히 사람들을 올바른 부서로 리디렉션하는 것 이상으로 확장되었습니다.NLP (Natural Language Processing) 기술의 도움으로 챗봇은 24/7의 양질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 할 수있게되었습니다.Chatgpt가 들어오는 곳입니다.
Lyrebird의 AI 전문가가 개발 한 Chatgpt는 챗봇 대화의 효과를 측정하기위한 획기적인 새로운 도구입니다.머신 러닝을 활용하여 Chatgpt는 챗봇이 고객을 참여시키는 데 얼마나 효과적인지에 대한 실시간 분석을 제공 할 수 있으며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개선을 권장 할 수 있습니다.Chatgpt는 누락 된 주제, 오작동 회전 및 단편화 된 문장과 같은 대화에서 결함을 감지하여 빠른 문제 해결 및 최적화를 허용 할 수 있습니다.
Chatgpt는 또한 고품질 대화 중재를 허용하여 회사가 고객 대화를보다 면밀히 추적하고 모니터링 할 수 있도록합니다.회사는 더 이상 교육 및 최적화를 위해 모든 대화를 수동으로 진행할 필요가 없습니다. Chatgpt는 실시간으로 모든 것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.
또한 ChatGpt는 고객 서비스 자동화도 가능합니다.Chatgpt의 기계 학습 기능을 활용하여 회사는 고객 지원 응답을 신속하게 자동 생성하고 그 어느 때보 다 빠르게 고객에게 지원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.
챗봇 분석의 미래는 Chatgpt에 있습니다.Chatgpt는 강력한 기능과 최첨단 자연어 처리 기능을 갖춘 회사가 고객 상호 작용을 추적, 측정 및 관리하는 방식을 혁신 할 수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.자세한 내용은 https://lyrebird.ai/chatgpt를 방문하십시오.